2013.10.19 Will in FALL
~ Will in FALL ~
    4番目ミニアルバム
2211378_500.jpg 

◇ Fall In Fall

      작사 김현정, The Name
      작곡 Megatone, The Name
      편곡  
Megatone


◇ 촌스럽게 왜 이래 (You don`t know love)

      작사 이단옆차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작곡 이단옆차기, 텐조와 타스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편곡   이단옆차기, 텐조와 타스코

◇ 니가 아닌 것 같아 (It’s Not You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작사 김동휘, 민연재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작곡 김도훈, Megatone, The Name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편곡   Megatone

◇ 첫 사랑은 죽었다 (First Love End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작사 민연재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작곡 KingMing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편곡   KingMing


◇ Bubble

       작사 민연재, 케이윌
       작곡 Megatone
       편곡   Megatone

◇ 말실수 (A Slip Of The Rongue)

       작사 김이나
       작곡 김도훈
       편곡 김도훈



【メロンサイトアルバム紹介】
케이윌 4번째 미니 앨범 [Will in FALL] "촌스럽게 왜 이래 (You don't know love)"!
'가을 감성' 가득 담은 '더 보컬리스트' 케이윌(K.Will)의 컴백! 이단옆차기, 김도훈 그리고 더 네임까지 초특급 프로듀서 군단이 모여 만들어 낸 4번째 미니 앨범! '음원의 제왕'이 돌아온다! 케이윌이 4번째 미니 앨범 [Will in FALL]로 올 가을 팬들 곁으로 찾아온다. '음원의 제왕'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케이윌은 2007년 "왼쪽 가슴"으로 데뷔, "눈물이 뚝뚝", "선물", "가슴이 뛴다", "이러지마 제발" 그리고 "러브 블러썸 (Love Blossom)"까지 7연타 히트라는 대 기록을 달성하며 K POP씬 정상에 올랐다.

【DAUMアルバム紹介】
케이윌 4번째 미니 앨범 ‘Will in FALL’
촌스럽게 왜 이래 (You don’t know love)
‘가을 감성’ 가득 담은 ‘더 보컬리스트’ 케이윌(K.Will)의 컴백!
이단옆차기, 김도훈 그리고 더 네임까지 초특급 프로듀서 군단이 모여 만들어 낸 4번째 미니 앨범!
‘음원의 제왕’이 돌아온다!
케이윌이 4번째 미니 앨범 ..

【NAVERアルバム紹介】
케이윌 4번째 미니 앨범 ‘Will in FALL’
촌스럽게 왜 이래 (You don’t know love)
‘가을 감성’ 가득 담은 ‘더 보컬리스트’ 케이윌(K.Will)의 컴백!

【NAVERサイト】

NAVERのwill君のMUSICサイトでは、写真が変わりましたよ~
soraさんのツイで教えて頂きました^^いつもありがとね~
3枚写真も追加になっていて、私、壁紙こちらのお借りしました^^
素敵なサイトは、こちら

【メロン アルバムインタビュー】
こちらもsoraさんのツイで教えて頂いたのですが
今回のアルバムについてのwill君と作曲家陣のインタビューがのっています
日本のコンサートから帰って収録した曲があるという驚きのエピソードもありました
will君の動画もありますので、是非サイトでみて見て下さいね^^
メロン

どれもわりと好きでしたが
やっぱり이단옆차기のタイトル曲『촌스럽게 왜 이래』が一番好きでした
これ、聴いてから作曲家陣見たんですけど、やっぱりな~っていう感じ
今回のアルバムで彼らが参加すると聞いて楽しみにもしていたし
絶対好きだろうな~って思っていましたが、やっぱり好きでしたねㅋㅋㅋ

正直、ダントツ!!
他の曲は、will君らしくて、ある意味王道!!!
良いとは思うんです
でも、100曲をこえる曲の中から選曲したのに
王道すぎる感じが正直残念というか勿体無い気もしました
こんな前ふり知らなかったら普通に聴けたのかもしれません・・
でも、聴いてしまった後だと、感じ方が正直ね
期待を裏切らない出来という意味では凄いとは思います
でも、なんとなく、こんな雰囲気の曲あったよね??的な感じも否めず・・
どこか素直に凄い良いよね~とは言えない私なのでした
ひねくれてるな~私^^;

そして、今年もクリコンだそうですよ
12月24.25日の二日間
공연일시 : 12월 24일(화) 오후8시, 25일(수) 오후7시
공연장소 :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
티켓가격 : R석 110,000원, S석 99,000원, A석 88,000원
                           interparkよりお借りしました

チケットopenは、10月24日の午後2時~
関連記事
Secret